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래하며 춤추는 옴므

노래하며 춤추는 옴므 옴므의 it girl이라는 노래를 들었습니다 노래가 꽤나 괜찮아서 옴므라는 가수를 알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이 사람들이 신인이 아니더랍니다 게다가 이름도 들어봤더라구요

노래를 잘하기에 들어보려고 찾았더니 다른 곡들도 많더라구요 그 중 하나가 밥만 잘 먹더라 이거 나도 아는 노랜데 왜 이사람들이 다시 불렀지? 라고 생각한 제가 잘못 알고 있던 거였어요 2010년 옴므는 밥만 잘먹더라 라는 곡으로 데뷔를 했답니다 사실 두 사람 이름도 많이 들어 봤어요 이창민과 이현 이현은 주변에 동일한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어서 어쩌다보니 기억한 이름이구요 이창민은 투에이엠 멤버 중 한 사람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결국 이 사람들 신인이 아니네요 그리고 나이가 좀 있어보입니다 근데 가창력이 엄청납니다 방송에서 나오는 모습을 봤는데 리듬을 부드럽게 타면서 it girl을 부르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엄청 잘 부르더라구요 이 사람들 목소리마저 엄청 좋았더랍니다 요즘 아이돌들의 앳된 얼굴과는 다른 남자 어른같은 느낌과 가창력도 엄청나고 그리고 연륜이 있어서 그런지 쇼맨쉽이 능글맞기도 했어요 최근 춤추는 아이돌들과 달리 진짜 노래하는 가수를 발견해서 반가운 느낌을 받았습니다